• 시설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세부페이지
제목 한국마사회 부산경남본부 사회복지공모 기부금 확정!! 관리자 2011-10-27
첨부파일
한국마사회 부산경남본부 사회복지공모 기부금 확정!!!!!!!



KRA 부산경남본부 "사회복지기금 공모"에 당선이 되었습니다.



황전양로원에 계시는 70여분의 어르신들께 정부에서 지원되는 1년 난방비는 1,300,000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지만 실제로 사용되는 난방비는 14배에 달하는 수준으로 지원되는 난방비로는 한 철 겨울도 보내기 힘든 사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올 해에는 부산경남본부에서 보내 주신 기금 10,000,000원으로 어르신들께서 매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일수록 몸도 마음도 움츠려 듭니다. 더욱이 몸도 불편하신 어르신들께는 더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그래서 사회복지공모에 당선되었다는 소식이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어르신들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며 사회복지사로써, 어르신을 모시는 직원으로써, 그리고 한가족의 딸로써 함께 기뻐할 수 있었으며 한편으로는 사회복지가 많은 발전을 하고 있지만 아직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사각지대에서 있을 소외된 계층의 이웃들이 떠오르기도 하여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언제나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하여 아낌없는 사랑을 주시는 KRA 부산경남본부의 크나큰 도움으로 어르신들의 아픈 몸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훈훈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내주신 사랑만큼, 그보다 더 많은 사랑을 베풀며 어르신들을 내 부모처럼 섬기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목록

황전양로원 로고
COPYRIGT (C) 2004 황전실버타운(구 · 황전양로원) ALL RIGHTS RECERVED.
부산광역시 동래구 구만덕로 172 / E-mail : whangjun2@hanmail.net / 전화 : 051-556-3373 / 팩스 : 051-556-7430